본문 바로가기
  •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니
맛집

18/08/04 광주 시내 충장로 코레아 경양식 오픈기념 방문기 경양식 맛집

by 이웃집 여우씨 2018. 8. 8.
728x90

18/08/04 광주 시내 충장로 코레아 경양식 오픈기념 방문기 경양식 맛집

18/08/04 광주 시내 충장로 코레아 경양식 오픈기념 방문기 경양식 맛집




코레아경양식 광주 수안지구에 있다는 것만 알고 가보지는 않았었는데


친구가 이번에 오픈하는 충장로점에서 팀장을 맡게되었다고 하네요.


오픈날 한번 와보라고 하니 마수걸이도 할겸 방문하였습니다.


코레아경양식 충장점



코레아 경양식은 메가박스 4거리 아래 쪽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개업 첫 날부터 따로 홍보도 안했다는데 바쁜가보네요.


멀리서 요리하는 친구가 보입니다.





요리를 자주 안해봤어도 평소에 요리에 관심이 많던친구라


금방 요리를 잘 하게 되었나봐요. 프렌차이즈라 메뉴는 한정적이니


열심히 해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를 기대해봅니다.



손님은 대부분 20대 커플아니면 중년의 어른들이 오시네요.


경양식이라는 이름때문에 그런가봐요 


아직 충장로에서 중요한 고객인 학생들은 찾아오지 않는듯 합니다.



중간에 친구들왔다고 주방에서 나온 친구!


서비스로 에이드를 준다고 하네요 잘먹겠습니다.




돈가스입니다!


사이드에 뿌려진 빨간 가루는 파프리카 가루입니다.


약간 매콤한맛이나요! 돈가스는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저는 다른 메뉴들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왼쪽 위부터 아래로 밥 스프 샐러드 소스 돈가스 소스 입니다.


스프는 무슨 스프인지 모르겠는데 맛있었어요




불고기, 크림스파게티입니다.


불고기를 함께 볶지않고 따로 사이드에 올려놓아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영부영 실력없는 집에서 불고기 스파게티라고 내놓는거치고 맛있는걸 못봤거든요.


남자들이 먹어도 괜찮을 만큼 느끼하지 않고 곁들인 사이드들도 맛이 좋네요.


제가 느끼한걸 별로 안좋아해서 이 파스타를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여성분들이 먹기에는 조금 맛이 밍밍할지도 모르겠어요.




마지막으로 치킨플레이트 입니다!


치킨 볶음밥과 샐러드 큰닭다리 그리고 생크림이 올라간 고구마가 나오네요.


가격이 제일 비싼만큼 비주얼이 압도적 입니다.


개인적으로 위 세가지 메뉴 중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볶음밥은 흔하게 상상하실 수 있는 그 치킨볶음밥 맛이지만


닭다와리 저 크림올라간 고구마가 정말 신의 한수네요


어떻게 고구마를 저렇게 식감좋게 익혔는지 궁금하네요.






자몽 에이드



블루베리 에이드



오렌지 에이드



아 정말 남자 셋이서 깨끗하게 싹싹비웠습니다.


그만큼 맛도 좋고 가격도 직장인들이 먹기에는 비싸지 않네요.


충장로 대부분이 학생들이 많을텐데 학생들에겐 부담되지 않을지 조금 걱정되긴 하네요.


마지막으로 충장점 가게 돌며 찍은 내부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이상으로 코레아 경양식 충장로점 후기를 마칩니다.


300x250

댓글